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3:05
게임

화려한 3D '비트온라인', 24일 신서버 오픈

기사입력 2013.05.24 20:05 / 기사수정 2013.05.27 13:10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우람 기자] MMORPG '비트온라인:명가재건'(이하, 비트온라인)이 24일 신서버를 오픈 한다.

화려한 3D 그래픽을 배경으로 하는 '비트온라인'은 혈맹 중심의 정통 RPG장르적 특징에 고양이 캐릭터의 '펫시스템', 게임 플레이의 필수적 요소로 꼽히는 '농장시스템' 등의 다양한 콘텐츠와 미니게임과 같은 깨알 재미요소가 더해져 지난 주 정식서비스 전환 이후 꾸준히 상승세를 타고 있다.

이 같은 유저들의 관심은 꾸준한 접속자 증가와 동시접속자 수치 갱신으로 이어졌고, 자연스레 신서버 증설의 필요성이 대두되어 24일 오후1시, 새로운 서버를 오픈 한다.

'녹스엔터테인먼트'의 정지철 대표는 "정식 서비스 전환 이후 유저 분들의 꾸준한 관심과 사랑으로 예상보다 빨리 신서버를 오픈 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유저들이 '오랫동안 즐길 수 있는 게임'을 만들기 위해 고심하고 노력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신서버 오픈을 기념하고 유저들의 신서버 이동 활성화를 위한 '골든 타임 접속이벤트'도 24일부터 3일간 실시한다.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공지된 골든타임에 맞춰 접속하는 모든 유저를 대상으로 3,000금화를 지급하는데, 기존 및 신규 가입자는 캐릭터를 생성하고 골든타임까지 최소 10레벨만 달성하면 된다.


24일에는 오후1시와 오후7시, 25일에는 오전1시와 오후9시, 26일에는 오전9시와 오후5시로 총 여섯 차례에 걸쳐 진행되며 추가된 서버의 이름을 작명하는 공모전도 추후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할 계획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비트온라인' 홈페이지(http://beat.noxgame.kr/ )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비트온라인 신서버 오픈이벤트 '황금시간을 잡아라' ⓒ 녹스엔터테인먼트]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