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01:26
연예

초신성 성제-지혁, 뮤지컬 '썸머스노우' 주인공 동반 캐스팅

기사입력 2013.05.16 16:11 / 기사수정 2013.05.16 16:11



▲ 초신성 뮤지컬 '썸머스노우' 주연 캐스팅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초신성 성제와 지혁이 뮤지컬 '썸머스노우'의 주연으로 캐스팅됐다.

뮤지컬 '썸머스노우'는 2000년 일본 TBS에서 방송된 동명의 인기드라마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기적 같은 사랑과 가족애를 다루고 있다. 원작인 일본 드라마 '썸머스노우'는 방송 당시 일본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최우수작품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썸머스노우'는 초신성 성제와 지혁 외에도 슈퍼주니어 성민, FT아일랜드 송승현, SS501 허영생, 유키스 케빈과 수현 등이 출연한다. 지난 4월 일본 오사카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5월 말일부터는 동경에서 열린다.

성제는 4월 오사카 공연에 이어 동경에서 다시 무대에 오른다. 그간 뮤지컬 '광화문연가', '미녀는 괴로워', '진짜진짜 좋아해' 등의 출연 경험을 토대로 안정감 있는 연기와 함께 캐릭터의 완성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지혁은 이번이 뮤지컬 첫 도전이다. 지난해 채널A  드라마 '총각네 야채가게'와 또 다른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 계획이다.

초신성은 현재 일본에서 전국 투어 '초신성 라이브 투어 다키시메타이'로 활동하고 있으며, 초신성의 일본 전국 투어는 지난 2일 후쿠오카를 시작으로 나고야, 고베, 요코하마 순으로 진행 중이다.

초신성 소속사 관계자는 "가수로서의 활동뿐만 아니라 여러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초신성의 행보를 기대해달라"고 당부했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사진 = 초신성 ⓒ 마루기획]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