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4:17
게임

남녀 모두 즐기는 MMORPG '비트온라인, 정식서비스 돌입

기사입력 2013.05.16 15:44 / 기사수정 2013.05.27 13:32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남녀 모두가 즐기는 MMORPG '비트온라인:명가재건'(이하, 비트온라인)이 성공적인 오픈베타테스트를 마치고, 본격적인 정식서비스로 전환한다.

'비트온라인'은 기존 남성 중심의 RPG장르 게임에서 탈피, 여성 개발자가 주축이 되어 여성유저들까지 사로잡을 게임 속 다양한 요소와 콘텐츠로 오픈베타테스트 기간 동안 주목 받았다.

비트온라인에서 내세우는 주요 콘텐츠는 고양이 캐릭터의 '펫시스템'과 모바일 SNG 장르와 비슷한 '농장시스템'이다.

5레벨이면 획득할 수 있는 '고양이 펫'은 다양한 코스튬 의상으로 꾸미거나 칭호변경을 통해 이름을 바꾸고, 농장을 가꾸는 등 자칫 지루해 질 수 있는 게임에 또 다른 재미요소를 더했다.

또 자체로 즐길 수도 있는 '농장시스템'은 기존 모바일 SNG장르를 즐기던 여성 유저까지 사로잡는 요소로 꼽히며, 여기서 얻은 재료들로 성능 좋은 장비나 포션을 만들 수 있어 게임 플레이의 재미를 높여준다.

물론 혈맹을 중심으로 펼치는 '혈맹전쟁', '영지쟁탈전', '이벤트 던전' 등 RPG장르로서 본연의 재미도 놓치지 않았다.

비트온라인에서 혈맹은 매우 중요한 요소로 레벨 20이상이 되어야만 창설할 수 있으며, 다른 혈맹과 PVP를 즐길 수 있음은 물론이고 혈맹원들끼리 커뮤니티를 통해 농장에서 건물을 건설하여 농장 및 펫 경험치, 생명과 마력 증가 등 상당한 혜택을 얻을 수 있다.

녹스엔터테인먼트의 정지철 대표는 "오픈베타테스트 기간 동안 참여해주신 많은 유저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라며 "이용자의 다양한 의견을 최대한 반영하여 안정적인 운영 및 변함없는 서비스로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니 앞으로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홈페이지를 통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오는 24일까지 홈페이지 게시판에 사진과 함께 인사말을 남기는 여성 유저들 중에서 'Best Beauty' 1인을 선정하여 비트온라인 홍보모델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와 약 300만 원 상당의 의류 및 명품가방 등 토탈 코디네이션 이용권을 지급한다.


또 35레벨과 던전 S클래스를 달성하거나 일정 이상 진화한 고양 펫을 등록하는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노트북, 자전거, 백화점 상품권 등을 선물하고, 31일까지 포털 사이트에 리뷰를 작성한 유저에게도 갤럭시 탭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비트온라인' 홈페이지(http://beat.noxgame.kr/ )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비트온라인' 정식서비스 전환 ⓒ 녹스엔터테인먼트]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