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04:00
연예

'상어' 손예진 티저, 영화 같은 영상에 미모까지 '멜로 여신의 귀환'

기사입력 2013.05.14 09:09 / 기사수정 2013.05.14 09:09



▲ 손예진 티저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상어'의 손예진편 티저가 공개됐다.

27일 방송되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상어'(극본 김지우, 연출 박찬홍)의 두 번째 티저 영상인 '손예진 편'은 마치 한편의 짧은 영화를 보는 것 같은 장엄한 영상으로 꾸며졌다.

영상 초반 손예진은 웨딩드레스를 입고 면사포를 쓴 채 바다 위를 걷는다. 이수(김남길 분)와 보냈던 즐겁고 순수한 과거의 시간들이 화면에 흐르다 갑자기 사고장면이 등장하며 분위기가 바뀐다. 웃으며 등장했던 그는 웨딩드레스를 입은 신부의 표정이 아닌 두려운 표정을 지어 슬픈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내 손예진은 무엇인가 발견한 듯한 표정으로 물 속을 보고 그 안에서 상어의 펜던트를 찾아낸다. 펜던트를 보고 한 방울의 눈물을 흘리며 돌아보는 모습에서 김남길과 손예진가 만들어갈 사랑 이야기에 관심이 쏠린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영상은 지난 영상과 마찬가지로 내레이션과 음악, 영상이 서로 어우러지며 영상의 분위기를 배가시킨다. 김남길과 손예진의 대화 형식으로 구성된 내레이션에서 김남길은 "넌 내가 사라지면 어떻게 할거야?"라고 이야기한다. 손예진은 "찾아야지. 어떻게 찾을 건데?"라고 묻으며 "죽을 때까지 널 찾을 거니까"라고 말한다. 마지막에는 어린 김남길 역할의 연준석의 목소리와 손예진의 목소리가 겹치며 "널 찾기 전엔 죽지도 못할 테니까"라는 내레이션이 흘러 궁금증을 높인다.

'상어'는 '직장의 신' 후속으로 5월 27일 첫 방송된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사진 = 손예진 티저 ⓒ 티저 캡처]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