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김영진 기자] 그룹 JYJ 김준수가 KBS 수목드라마 '천명:조선판 도망자 이야기'(이하 천명) OST에 참여했다.
8일 방송된 '천명'에서는 김준수가 부른 OST가 깜짝 등장해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아졌다.
이에 9일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김준수가 '천명' OST 에 참여한 것이 맞고 오는 15일 정오에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천명'의 음원이 공개될 예쩡이다"라며 "7회에 김준수가 부른 OST가 전파를 탈 예정이었으나 원(이동욱 분)과 다인(송지효)의 애틋한 러브라인이 형성되면서 그보다 일찍 방송이 된 것 같다"고 밝혔다.
이어 OST 관계자는 "가창력의 제왕답게 절절한 사랑 이야기를 풍부한 감성으로 표현했다. 김준수의 OST 덕분에 시청자들이 주인공들의 이야기에 몰입해 눈물 적실 것 같아서 드라마 상승세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한다. OST가 공개 되고 '천명'의 시청률이 1위로 올라서 기대가 더 크다"라고 전했다.
김준수는 "'천명'의 애청자로 재미 있게 보고 있다. 시청자들에게 주인공들의 절절한 마음이 잘 전달 되길 바란다. 슬프고 애절한 가사를 그대로 목소리에 담아 전달하고자 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김준수가 부른 '천명' OST '바보가슴'은 15일 정오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사진 = 김준수 ⓒ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제공]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