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21:21
연예

'땡큐' 이문세-이하이 '휘파람' 열창 '좋은 선후배의 표본'

기사입력 2013.05.04 12:30 / 기사수정 2013.05.04 13:05



▲ '땡큐' 이문세 이하이

[엑스포츠뉴스=이이진 기자] 가수 이문세가 후배 이하이와 함께 '휘파람'으로 호흡을 맞췄다.

이문세는 3일 방송된 SBS '땡큐'에 출연해 이하이와 함께 ‘휘파람’을 듀엣곡으로 부르며 멋진 무대를 선보였다.

이문세는 이하이에게 "함께 음악 작업을 해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 이하이는 태어날 때부터 음악적 감성을 가지고 태어난 것 같다. 목소리 뿐 아니라 가능성이 나를 능가한다"고 극찬했다.

이하이는 가요계 대선배 이문세의 칭찬에 "내 목소리에 대해 한계가 있다는 분들이 많다"며 고충을 털어놨다. 이에 이문세는 "노래는 진정성이다. 세상엔 노래 잘하고 테크닉이 좋은 사람들이 정말 많다. 하지만 그 노래를 얼마나 진정성을 가지고 부르느냐가 중요한 것이다"고 진심어린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이하이가 이문세의 노래 중 ‘휘파람’을 가장 좋아한다고 말하자 이문세의 기타 연주가 시작되고 둘은 아름다운 하모니를 만들어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환상적인 듀엣이었다”, “이문세 이하이 정말 보기 좋은 선후배 모습이군요”, “휘파람 정말 명곡이네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문세는 데뷔 30주년을 맞아 오는 6월 1일 잠실 주경기장에서 콘서트를 개최한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땡큐' 이문세 이하이 ⓒ SBS 방송화면]


대중문화부 이이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