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1 05:22

[스타일링 따라잡기] 봄 필수품 '레깅스'로 '페미닌 vs 유니크'

기사입력 2013.04.29 10:46 / 기사수정 2013.04.29 10:46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우람 기자] 올 봄, 타이트한 핏으로 각선미는 물론 편안함이 느껴지는 분위기를 어필하고자 하는 여성에게 '레깅스 스타일링'  팁이 공개돼 눈길을끈다.  

올 시즌 주목받고 있는 화이트 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순백의 레깅스를 추천한다. 화이트 룩은 몸매를 팽창돼 보이게 하지만 타이트한 레깅스를 선택하면 보다 슬림한 느낌으로 연출이 가능하다.

레깅스 룩 연출시 루즈한 실루엣의 상의를 매치하면 스타일에 밸런스를 맞춰줘 감각을 드러낼 수 있다. 이때 플랫슈즈를 신어주면 편안함이 살아있는 페미닌한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여기에 목걸이와 반지 등의 액세서리믈 매치하면 더욱 스타일리시함 레깅스 룩을 뽐낼 수 있다.

발랄한 감성이 느껴지는 패턴 레깅스는 밋밋한 스타일에 포인트를 줄 수 있다. 볼드한 스트라이프 패턴이 패셔너블한 엔드리브 제품은 니삭스를 매치한 듯한 효과로 사랑스러움이 느껴진다. 특히 스포티한 멋이 느껴지는 유니크한 워머 디테일이 개성을 드러내는데 제격이다.

유니크한 레깅스를 입었을 때 색감이 돋보이는 스웨터를 매치해주면 트렌디한 감각이 강조된다. 이때 엉덩이를 살짝 덮도록 셔츠를 함께 레이어드하면 하체를 더욱 슬림하게 연출할 수 있다.

대중문화부 itstyle@xportsnews.com

[사진 = ⓒ 엔드리브 ]


대중문화부 itsty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