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코어 온라인'이 24일, 2차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코어 온라인'의 개발사 '엔트웰'은 새로운 카일룸 업데이트, 최종 레벨 확장, 신규 인던 추가, 신규 필드 및 퀘스트 추가 등의 내용을 담은 2차 대규모 업데이트 '영광의 대지'의 내용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했다.
'코어 온라인'은 엔트웰이 지난 3년간 개발한 MMORPG 장르의 게임으로, '카일룸'이라 불리는 공간에서 벌어지는 3개 서버 간 치열한 RvR, 차원전쟁을 핵심 콘텐츠로 내세우고 있는 게임이다.
이번 2차 대규모 업데이트의 핵심은 새로운 방식의 카일룸 추가를 통한 '코어 온라인'의 주요 콘텐츠인 차원 전쟁의 확장이다.
신규 카일룸 '글로라스'는 24시간 열려있는 것이 특징으로, 3개의 서버가 각각 하나의 요새를 가지고 끊임없이 전투를 벌이는 곳이다.
또, 카일룸 글로라스에는 죽음의 부대를 이끄는 고대 영웅 '캘러한 드 그레이 경', 숨겨진 성역의 디메이더 마그누엔 등 대규모 레이드 보스 몬스터가 등장하며, 이를 쓰러트린 서버에는 막대한 보상이 주어진다.
즉. 신규 카일룸 글로라스는 필드전과 공성전, 그리고 필드 레이드가 합쳐진 신개념 전장이라 할 수 있다.
신규 카일룸 추가와 더불어 캐릭터의 최대 레벨이 40에서 48레벨로 상향 조정되며, 이에 따라 신규 장비 및 신규 직업 능력, 영웅 능력, 파벌 능력 또한 함께 추가될 예정이다.
상향 조정된 캐릭터 레벨업을 위한 40레벨 ~ 48레벨에서 모험을 떠날 수 있는 신규 필드 및 신규 퀘스트 또한 등장한다.
뿐만 아니라, 신규 인스턴스 던전인 '심연의 카빌라'가 추가되는데, 기존 인스턴스 던전에 비해 훨씬 많은 몬스터가 등장해 파티원의 단합을 시험할 것으로 기대된다.
개발사 엔트웰은 "정식 오픈 2달 만에 2차례에 걸친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 라며 "보다 확장된 '코어 온라인'에서 새로운 즐거움을 느껴보기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코어 온라인'은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24일부터 5월 22일까지 게임을 이용하는 모든 유저들을 대상으로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에 접속만 하면 자동으로 출석 체크가 되며 즉시 선물 상자를 받을 수 있고, 출석 일 수에 따라 아이패드와 문화상품권 등의 더욱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코어 온라인'의 2차 대규모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core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코어 온라인 ⓒ 엔트웰]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