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진시황의 미인(美人)'을 소재로 제작된 신작 웹 MMORPG '진미인'에서 24일 두 번째 '대규모 릴레이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진미인'은 지난 2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으로 국내 최초 미인과의 '동침 시스템'과 '미인 펫' 시스템으로 꾸준한 인기와 주목을 받고 있으며, 지난 17일을 시작으로 2달 동안 총 6회에 걸쳐 릴레이 업데이트를 진행하여 유저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번에 두 번째로 공개되는 '대규모 릴레이 업데이트'에는 진나라의 숨겨진 보물 조각을 모아서 8가지의 보물을 지급받는 '대진전장' 시스템이 추가되며, 보물을 사용하면 캐릭터의 능력치가 상승하는 각종 버프 효과를 받는다.
또한, 문도무략에 새롭게 추가되는 '매화현무진'은 10분 동안 진행되는 이벤트 던전 시스템으로, 기둥간의 교차되는 기둥을 부시면 콤보가 상승하며 누적 콤보에 따라 더욱 많은 경험치를 습득하게 된다.
추가로 이벤트 종료 시간에 맞추어 등장하는 보스 몬스터를 공략하면 레어 아이템을 포함한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한편, 두 번째 '대규모 릴레이 업데이트'와 함께 홍보모델 '고창석'을 비롯한 '한송이', '한가은', '한민지'의 섹시미 넘치는 추가 화보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됐으며 로그인만 하면 누구나 쉽게 다운 받을 수 있다.
'진미인'의 '대규모 릴레이 업데이트'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http://jm.pupugam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진미인 ⓒ 이엔피게임즈]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