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15:42
연예

'장옥정' 재희는 언제 등장하나? "극적인 시점 찾는 중"

기사입력 2013.04.24 16:58 / 기사수정 2013.04.24 16:58

이준학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SBS 월화드라마 '장옥정, 사랑에 살다(이하 장옥정)'의 배우 재희의 등장이 예고된 가운데 작품 속 어디에서도 그의 모습을 찾을 수가 없다.

재희는 22일 방송된 '장옥정' 6회 예고에 등장했고, 본인 역시 지난 11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6회 등장을 직접 밝힌 바 있다. 하지만 23일 방송된 6회 어디에도 재희는 등장하지 않았다.

이에 '장옥정' 관계자는 24일 "현재 김태희가 막 궁에 입성한 상태에서 드라마 전개상 김태희의 궁중 생활과 정쟁)이 안정적으로 자리 잡은 후 재희를 더욱 극적으로 등장시키기로 의견이 모아졌다"며 "재희가 극적으로 나타나는 효과와 함께 유아인-김태희-재희로 이어지는 애정관계를 더욱 치밀하게 엮을 것이다. 재희가 극적으로 등장할 시점을 찾아 숨을 고르는 중"이라고 밝혔다.

재희가 맡은 현치수 역은 어린 시절부터 옥정(김태희 분)만을 바라보는 해바라기다. 그는 옥정을 되찾기 위해 조선 최고의 거부가 되어 숙종(유아인 분)과 맞장 뜨는 인물로 일찌감치 '장옥정'의 히든카드로 주목 받았다.

한편,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23일 방송된 '장옥정'은 7.5%의 전국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사진 = 재희 ⓒ 스토리티비]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