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0 17:44

헤리토리, 20대 청춘들에게 '6가지 희망의 색'을 입히다

기사입력 2013.04.18 20:41 / 기사수정 2013.04.18 20:41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캐주얼 브랜드 '헤리토리(HERITORY)'가 잉크 컬러를 담은 'INK PIQUE T-Shirt(잉크 피케 티셔츠)' 6종을 여름(S/S) 시즌 신제품으로 출시했다.

헤리토리의 '잉크 피케 티셔츠'는 20대 사회 초년생들을 주 타깃으로, 6가지 제품의 색상에 '상상력', '도전의식', '자기확신', '열정', '대담무쌍', '무한성' 등 20대 청춘들을 위한 성장키워드를 부여해 의미있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한다.

컬러 명칭도 키워드별 영국의 위대한 인물을 매치해 지어졌다. 창조의 아이콘 찰리 채플린의 컬러란 뜻의 '찰리 스카이', 승리의 아이콘 윈스턴 처칠의 '윈스턴 브라운', 직관 및 통찰력으로 대표되는 셜록 홈즈의 '셜록 코발트', 행운의 아이콘 아이작 뉴튼의 '아이작 그린', 고귀의 상징 엘리자베스 2세의 '엘리자베스 퍼플' 그리고 예술 또는 화려함을 뜻하는 윌리엄 셰익스피어의 '윌리엄 와인' 등 헤리토리 피케 티셔츠에서만 볼 수 있는 이색적인 컬러들이 탄생했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잉크 피켓 티셔츠는 학업, 진로,취업 등 많은 고민 속에 살아가는 20대 청춘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 헤리토리는 스토리가 있는 고유의 색감과 패턴들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트래디셔널 캐주얼 시장에서 차별화된 브랜드 이미지를 확립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헤리토리'는 홈페이지에서 잉크 피케 티셔츠 론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9일부터 31일까지 잉크 피체 티셔츠 컬러에 해당하는 스토리를 찾으면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소정의 선물을 증정한다.

대중문화부 itstyle@xportsnews.com

[사진 = 이승기 ⓒ 헤리토리 ]

대중문화부 itsty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