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3 16:20
게임

에스지인터넷, 리듬액션게임 '이지투온' 신규 UI 및 동영상 공개

기사입력 2013.04.17 15:23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리듬액션게임 '이지투온'의 새롭게 단장한 UI와 신규 동영상이 17일 공개됐다.

새롭게 공개되는 UI(User Interface, 사용자 편의를 위한 디자인)는 난이도에 따라 게임 회원 스스로 결정할 수 있는 총 3가지 모드(easy, normal, hard) 선택 시, 게임 시작화면에서 보여지는 로딩 페이지에 변화를 주었다.

기존 자유분방한 이미지에서 벗어나 도시적이고 세련된 이미지로 다시 태어나 시각적 주목도를 높인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특히,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오리지널 음원인 '샌드스톰(SAND STROM)'의 노트 패턴을 변화시킨 신규 동영상이 공개된다.
'샌드스톰'은 이지투온의 발자취를 증명하는 오리지널 음원이며, 수많은 마니아 회원들이 서로 자신의 실력을 겨루고, 자신의 성적을 뽐내는 등 많은 사랑을 받아온 원곡으로 게임회원의 플레이 욕구를 자극시키고 있다.

이와 함께 브랜드사이트 내에서 '이지투온 최고의 명곡을 찾아라'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원조 리듬게임의 향수를 불러 일으켜 게임회원들의 높은 관심과 이벤트 참여율을 보여주고 있으며,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지급하고 있다.

또한, DJ GM(게임운영자)이 친절하고 성실한 실시간 답변을 제공하는 등 게임회원과 함께 호흡하는 모습이 호평을 얻고 있다.

에스지인터넷 캐주얼사업담당 김상민 팀장은 "공식 홈페이지가 아닌 브랜드사이트 오픈 임에도 불구하고 열흘 만에 3천건 이상의 게시물이 등록되는 등 이지투온의 브랜드 파워를 실감하고 있다"며 "테스트 전 다양한 컨텐츠 변화를 통해 리듬게임 본연의 재미와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테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에스지인터넷이 올 상반기중 서비스하는 '이지투온'은 음악의 리듬에 맞춰 정해진 키를 누르는 방식으로 게임 회원 스스로 자신이 원하는 설정에 따라 루비믹스(4키), 스트릿믹스(5키), 클럽믹스(6키) 등 다양한 플레이를 체험할 수 있는 리듬액션게임이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신규 UI 이미지 ⓒ 에스지인터넷]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