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7 00:16

이니스프리, 아시아 비즈니스 중심 '홍콩'에 2개 매장 '동시 오픈'

기사입력 2013.04.16 15:19 / 기사수정 2013.04.16 15:19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지난해 중국 시장의 성공적인 진출에 이어 홍콩에서도 1호점과 2호점을 동시 오픈하며 진출 국가를 확대, 글로벌 매스티지 뷰티 브랜드로서 저변 확대에 나섰다.

이니스프리는 지난 12일 홍콩의 핫플레이스로 손꼽히는 코즈웨이베이와 몽콕에 각각 신규 매장을 동시에 오픈했다. 코즈웨이베이는 '홍콩의 명동'이라 불리며 홍콩의 2-30대 젊은 층 뿐만 아니라 관광객들 사이에서도 필수 방문지로 꼽히는 쇼핑 특구이다. 몽콕 역시 젊은 여성들이 즐겨 찾는 쇼핑몰 밀집 장소로 이름나 있다.

새롭게 선보인 이니스프리의 홍콩 매장은 자연주의 브랜드 이미지 전달을 위해 '도심 속의 자연'을 모티브로 해 꾸며졌다. 특히, 코즈웨이베이 1호점은 건물 외관을 수직정원으로 제작하여 청정 섬 제주 자연의 모습을 홍콩 고객들에게 전하고 있다.

오픈 당일인 12일, 이니스프리 매장은 2-30대의 홍콩 여성들로 붐비며 K-Beauty에 대한 홍콩 고객들의 높은 관심을 실감케 했다.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은 내추럴한 매장 분위기와 직원들의 전문적인 카운셀링에 크게 호응했다. 이날 이니스프리는 코즈웨이베이 매장과 몽콕 매장에서 총 한화 6천 만원의 높은 매출을 기록하며 성공적인 홍콩 시장 론칭을 알렸다.

대중문화부 itstyle@xportsnews.com

[사진 = ⓒ 이니스프리 ]


대중문화부 itsty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