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12:58

'아이리스2' 윤소이 '태희룩', 두 얼굴의 여 킬러 "이중패션?"

기사입력 2013.04.12 19:30 / 기사수정 2013.04.12 19:30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우람 기자] 배우 윤소이의 '태희룩'이 화제다.

KBS 수목드라마 '아이리스Ⅱ'에서 화려한 액션으로 호평받고 있는 윤소이는 잔혹 '엘리트 간첩' 박태희 역을 맡아 두 얼굴을 오가는 '태희룩'을 선보이고 있다.

스타일리쉬함과 활동성 두 가지 장점을 가진 '태희룩'은 낮에는 남한 어학원 강사로, 밤엔 북한 간첩으로 첩보활동을 펼치고 있는 '태희'의 이중적인 생활 패턴과 캐릭터의 카리스마, 영민한 성격을 잘 표현하고 있다.

무엇보다 '아이리스Ⅱ' 속 윤소이의 '태희룩'은 실제 커리어우먼의 이미지와 활동성까지 놓치고 싶지 않은 여성 직장인들 사이에서 입고 싶은 스타일로 입소문을 타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시크한 블랙 컬러가 연상되는 '태희'의 첩보 스타일은 가죽소재로 된 의상과 라이더 재킷으로 잔혹한 킬러 '태희'의 카리스마를 살리는가 하면 블랙의 트렌치코트 등의 스타일리쉬한 의상으로 엘리트적 면모와 시크함을 살렸다.

'태희'의 일상 스타일은 매니시한 느낌을 물씬 풍기는 다양한 야상으로 트렌디함과 편안함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엣지 있는 패션 센스를 보여주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백팩과 캐주얼한 팬츠들은 거친 액션도 무리가 없는 높은 활동성을 자랑하는 '태희룩'의 백미다.

한편 '아이리스Ⅱ' 19회는 오는 17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대중문화부 itstyle@xportsnews.com

[사진 = 윤소이 ⓒ KBS 방송화면 ]

대중문화부 itsty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