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봄을 맞아 더욱 러블리하고 패셔너블해진 '레이스 아이템'이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비비드한 라임컬러에 레이스 디테일이 더해진 원피스는 화사한 봄 스타일링을 완성시키는 아이템이다. 슬림한 라인이 돋보이는 원피스와 칼라 부분에 디테일이 더해진 블라우스를 매치하면 단정하고 스타일리시한 오피스룩의 분위기를 살려준다.
여기에 봄 스타일링의 필수 아이템 트렌치 코트를 함께 연출하면 패셔너블하고 엣지 넘치는 오피스룩이 완성된다. 이때 깔끔한 디자인의 슈즈로 스타일링을 심플하게 마무리하고 각진 형태의 핸드백으로 은근한 카리스마를 더하면 세련된 오피스 레이디의 분위기를 고조시킬 수 있다.
러블리하고 발랄한 느낌을 살리고 싶을 땐 레이스 소재의 플레어 스커트를 추천한다. 블랙과 스킨 컬러의 조화가 멋스러운 레이스 플레어 스커트는 은근한 여성미와 귀여운 분위기를 동시에 살려내는 아이템이다.
여기에 소매 부분에 디테일이 더해진 맨투맨 티셔츠로 포인트를 더한 스타일링을 연출하면 20대의 싱그러운 봄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좀 더 패셔너블한 분위기를 어필하고 싶을 땐 컬러감이 돋보이는 스니커즈와 여성스러운 시계로 스타일링을 마무리하면 된다.
업계 관계자는 "레이스 디테일이 더해진 아이템을 여성미와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동시에 더할 수 있어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데님셔츠, 시스루 블라우스 등과 매치했을 때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 실용성 또한 좋다"고 전했다.
대중문화부 itstyle@xportsnews.com
[사진 = ⓒ 망고스틴, 엔드리브, 코인코즈, 자첼, 세인트스코트 런던, 자첼, 스타카토, 게스워치 ]
대중문화부 itsty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