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3 00:57
연예

'최고다 이순신' 유인나, 아이유에 "너 사기 당했지?" 독설 작렬

기사입력 2013.03.24 20:30

대중문화부 기자


▲최고다 이순신

[엑스포츠뉴스=임수진 기자] 유인나가 아이유를 향해 독설을 내뱉었다.

24일 방송된 KBS 주말 드라마 '최고다 이순신'에서는 유신(유인나 분)가 순신(아이유)을 만나 순신에게 모진 말을 하는 내용이 방송됐다.

레스토랑 아르바이트를 마치고 돌아오던 순신은 전봇대에 붙어있는 아르바이트 전단지를 살펴 보고 있었고 그 모습을 찬우(고주원)가 발견했다.

찬우는 "좀 괜찮니?"라고 물으며 순신을 걱정했고 순신은 웃어 보이며 애써 괜찮은 척 했다. 그리고 그 때 찬우가 퇴근하는 유신을 발견하고 "셋이 같이 저녁이나 먹으러 가자"고 말했다.

유신은 "내가 전에도 말했던 것 같은데 나는 저녁 안 먹어"라며 "순신이한테 사달라고 그래. 계약금을 천 만원이나 받았으니까 그 정도는 사주겠지"라고 차갑게 이야기했다.

그 말을 들은 순신은 당황했고 유신은 "천 만원 받은 지 얼마 안 됐는데 그 돈을 벌써 다 쓴 건 아니지?"라며 "아 맞다. 너 사기 당했구나"라고 순신을 비꼬았다.

순신이 아무 대꾸도 못하자 옆에 있던 찬우가 나섰다. 찬우는 "유신이 너 왜 이렇게 꼬였니?"라며 "왜 그렇게 순신이한테 모진 말을 해?"라며 순신의 편을 들었다.

유신은 "네가 순신이 친 오빠야?"라며 "우리 아빠가 보면 사이 좋다고 참 좋아하시겠네. 아니다 이제 우리 아빠 돌아가셨지"라고 말했다.

찬우는 "아버지가 돌아가신 게 왜 순신이 탓이야?"라며 "그건 그냥 사고였어. 순신이 탓이라고 하지마"라고 말했고 유신은 끝내 순신에게 상처를 주며 자리를 떠났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유인나, 아이유 ⓒ KBS 방송화면 캡처]


대중문화부 임수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