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02:33
연예

조윤희, 무보정 사진 공개 '바비인형 아니야?'

기사입력 2013.03.21 08:59 / 기사수정 2013.03.21 08:59

임지연 기자


조윤희, 무보정 사진 공개 '인형같네'

[엑스포츠뉴스=임지연 기자] 배우 조윤희의 무보정 사진이 공개됐다.

최근 공개된 tvN 월화드라마 ‘나인: 아홉 번의 시간여행’의 스틸 컷에서 낮은 굽의 신발을 신고도 8등신의 완벽한 몸매를 드러내 화제를 모았던 조윤희가 이번엔 완벽한 바디라인을 자랑하는 무보정 사진으로 다시 한 번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0일 오후 조윤희의 소속사 판타지오의 공식 페이스북에는 "조윤희의 ‘스마일마켓’ 화보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네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에는 마치 CG 처리를 한 듯 우월한 몸매를 자랑하는 조윤희의 모습이 담겼다. 무보정 사진이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환상적인 비율과 몸매를 드러낸 조윤희의 모습은 마치 살아 있는 바비 인형을 보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킬 정도.

조윤희의 무보정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비율 진짜 최고~ 무보정계의 여신 인증이네요”, “군살이 하나도 없네~ 대박! 완전 부러워”, “조윤희 각선미 대박!”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무보정의 눈부신 몸매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조윤희는 드라마 ‘나인'에서 사랑에 솔직하고 당당한 주민영 역으로 호연을 펼치고 있다.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1시 방송.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

[사진 = ⓒ 판타지오 공식 페이스북]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