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임지연 기자] tvN 월화드라마 ‘나인: 아홉 번의 시간여행)의 주인공 이진욱 조윤희가 ’청청 커플룩‘으로 맵시를 뽐냈다.
19일 tvN은 '나인: 아홉 번의 시간여행‘(이하 나인)에서 네팔로 신혼여행을 떠난 이진욱 조윤희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이진욱(박선우 역)과 조윤희(주민영 역)의 아름다운 신혼여행 장면이 담겨있다. 이국적인 네팔의 풍경과 함께 두 사람의 다정한 모습이 한 편의 그림처럼 어우러지며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이진욱과 조윤희의 ‘청청 커플룩’이 눈길을 끌고 있다. 청자켓과 하늘색 원피스를 입은 조윤희와 청바지에 파란 남방으로 색을 맞춘 이진욱의 패션이 돋보이는 것.
자연스러우면서도 커플 느낌을 살린 두 사람의 센스있는 커플룩이 ‘비주얼 커플’다운 포스를 뽐내고 있다. 또 이진욱과 조윤희는 비슷한 느낌을 풍기는 웃는 모습과 이상적인 키 차이 등 누구나 부러워하는 완벽한 커플의 모습을 재현하고 있다.
한편 19일 방송되는 ‘나인’ 4회에서는 이진욱과 조윤희의 본격적인 로맨스가 그려진다. 또 9개의 향을 모두 손에 넣은 이진욱이 과거에 후회되는 사건들을 바꾸기 위한 시간여행으로 본격적으로 시작하며, 깜작 놀랄 반전이 펼쳐질 예정이다. 밤 11시 방송.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
[사진 = ⓒ tvN]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