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03:57
연예

배우 이민호, 첫 앨범 발표·월드 라이브 투어 "팬들 위한 선물"

기사입력 2013.03.14 08:26 / 기사수정 2013.03.14 08:27

임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임지연 기자] 배우 이민호가 첫 번째 앨범을 발표한다.

이민호의 소속사 스타우스는 14일 “오는 5월 이민호의 스페셜 앨범을 전 세계에 동시 발매할 계획이며 5월말 한국을 시작으로 월드 라이브 투어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민호는 그 동안 여러 차례의 팬 미팅에서 노래를 부른 적이 있지만, 정식으로 앨범을 발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앨범은 가수 데뷔가 목적이 아니라 팬서비스를 위한 것. 그동안 국내는 물론 해외 팬들 사이에서 끊임없이 이어졌던 러브콜에 대한 답례로 진행됐고, 2년 동안의 준비 작업을 거쳐 완성도 있는 기념앨범으로 만들어졌다. 뿐만 아니라 판매 수익금 일부를 각계각층의 어려운 이웃에게 기부하는 형태로 사랑 나눔도 실천한다.

이민호의 라이브 투어는 앨범 발표와 함께 5월 하순쯤 한국에서 제일 먼저 행사를 시작해 중국 일본 대만 태국 필리핀 등지의 10여개 도시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7월까지 치러질 투어는 토크쇼와 라이브가 결합된 콘서트 형식이라고 소속사 관계자는 밝혔다.

이민호는 이번 음반 발표에 대해 “나의 목표는 훌륭한 배우가 되는 것일 뿐 가수 데뷔는 능력 밖의 일이며 다만 아껴주시는 팬들에게 무엇인가 보답하려는 작은 선물로 마련한 것”이라며 “빠른 시일 내에 작품을 통해 좋은 연기를 선보일 수 있도록 하겠다. 큰 응원과 사랑에 감사한다”고 말했다.

또 소속사 관계자는 “팬미팅에서 불러왔던 미공개 곡을 음반으로 제작해 달라는 요청이 끊이지 않아 2년간의 고심 끝에 그 동안 제작해왔던 곡을 앨범의 형태로 선보이게 되었다”며 “음반 활동을 염두에 두고 있지 않는 ‘기념 앨범’의 의미를 갖고 있기 때문에 팬들과 함께하는 자리에서만 라이브를 볼 수 있을 것이다”라고 밝혔다.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

[사진 = ⓒ 엑스포츠뉴스DB]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