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05:32
연예

스피카 김보아, '그 겨울' OST '티어스 폴링' 참여

기사입력 2013.03.06 09:28 / 기사수정 2013.03.06 09:28

임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임지연 기자] SBS 수목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가 또 하나의 명품 OST를 공개한다.

6일 정오 걸그룹 스피카의 메인 보컬 김보아가 부른 ‘그 겨울, 바람이 분다’의 OST ‘티어스 폴링’이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몽환적 분위기를 풍기는 ‘티어스 폴링’은 그 동안 공개된 애절한 발라드 풍 OST와는 색다른 느낌을 준다.

'그 겨울, 바람이 분다'의 OST를 담당하는 양재욱 이사는 “김보아의 깨끗한 목소리와 어우러져 청아한 느낌이 두드러진 곡이다. 보컬 트레이너로 활동했을 정도로 뛰어난 가창력을 가진 김보아가 앞서 공개된 OST에 못지않은 명품 OST를 탄생시켰다. 인간의 따뜻한 감성을 보듬는 '그 겨울, 바람이 분다'의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릴 만한 곡이다”고 평했다.

‘티어스 폴링’이 각종 음원 사이트 정상을 밟은 예성의 ‘먹지’와 더원의 ‘겨울사랑’, 거미의 ‘눈꽃’을 이어 돌풍을 일으킬지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인간의 진정성을 들여다보고 사랑의 가치를 어루만지는 메시지를 담은 노희경 작가와 감각적인 영상미와 세련된 연출력의 김규태 감독이 의기투합한 ‘그 겨울, 바람이 분다’는 매주 수, 목요일 밤 9시 55분에 방송된다.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

[사진 = ⓒ 바람이 분다]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