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2:28
연예

싸이 '강남스타일' 美 리믹스 EP 앨범 발표

기사입력 2013.03.05 13:20

백종모 기자


[엑스포츠뉴스=백종모 기자] 전세계에 열풍을 일으킨 싸이의 '강남스타일'이 리믹스로 재탄생된다.

'강남스타일' 리믹스는 5일 미국 리퍼블릭 레코드/ 스쿨보이 레코드를 통해 아이튠즈 등 온라인 음원으로 공개된다. 이번 앨범에는 힙합계의 거물인 투 체인즈(2 Chainz)와 타이가(Tyga)가 피처링으로 참여했으며, 일렉트로닉 댄스 음악의 대가인 DJ 디플로(Diplo)와 아프로젝(Afrojack)이 리믹스에 참여했다.

이번 '강남 스타일' 리믹스는 현 일렉트로닉 댄스 음악신의 거장들이 참여해 무대 위에 오를 수밖에 없는, 억제할 수 없는 에너지를 끌어내는 새로운 음악으로 재탄생 됐다. 또한, 투 체인즈와 타이가는 그들만의 색깔을 더 해 '강남스타일'을 새롭게 해석했다.

'강남스타일' 리믹스 EP 앨범은 한 달 후 싸이의 새로운 음악이 발표되기 전까지 전 세계 팬들의 기다림을 해소해 줄 예정이며, 다시 한 번 새로운 '강남스타일' 열풍을 기대하게 한다.

여전히 전세계에 식지 않는 '강남스타일'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싸이는 현재 호주 전역을 돌며 현지 최대 댄스음악 축제인 '퓨쳐 뮤직 페스티벌(Future Music Festival)'에 참여하고 있다.

한편, 유투브/비보(VEVO) 역사상 최초로 조회수 10억 건을 달성한 싸이의 '강남 스타일' 뮤직비디오는 현재 13억 8천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으며 여전히 매일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어 조만간 14억 조회수를 돌파할 것으로 예상된다.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