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3 05:44
연예

서인영 시스루 앞머리, 동안 미녀 등극 '30대 맞아?'

기사입력 2013.02.19 20:56 / 기사수정 2013.02.19 20:57

대중문화부 기자



서인영 시스루 앞머리, "청순한 느낌 잘 어울려"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서인영이 시스루 앞머리로 동안 외모를 뽐냈다.


가수 서인영은 19일 오전 자신의 트위터에 "굿모닝. 아직 춥긴 하지만 조금씩 봄이 오고 있는 거 같네요. 봄엔 이런 노오란 왕꽃 달린 원 포인트 옷으로 연출하는 건 어때요?"이라는 글과 함께 시스루 앞머리를 한 모습이 담긴 사진 한 장을 올렸다.

사진 속 서인영은 자신의 얼굴만한 크기의 노란 꽃 코사지가 달린 독특한 의상을 입고 차분하게 미소를 짓고 있다. 특히 그는 최근 유행하는 시스루 앞머리와 연한 메이크업으로 청순미를 뽐내 눈길을 끌었다.

서인영은 그동안 패션에 대한 남다른 관심으로 유행을 주도하며 패셔니스타로 불려왔다. 때문에 그가 '서인영 시스루 앞머리'도 유행시킬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서인영 시스루 앞머리' 사진에 누리꾼들은 "시스루 앞머리? 처음 들어 봤네" ,"서인영 시스루 앞머리 잘 어울리네요", "어려진 듯" 등 관심을 내비쳤다.

서인영은 지난 1일 종영한 케이블채널 Mnet '보이스 키즈'에서 가수 윤상, 비스트(윤두준 장현승 용준형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의 양요섭과 함께 심사위원으로 활약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서인영 시스루 앞머리 ⓒ 서인영 트위터]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