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1 15:38
연예

다비치 '모르시나요', 아이리스 OST 명성 이어갈까?

기사입력 2013.02.13 20:45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KBS 새 수목드라마 '아이리스2(극본 조규원/연출 표민수, 김태훈)'의 첫 번째 OST와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13일 정오에 공개된 '아이리스2'의 첫 OST '모르시나요'는 여성 듀오 다비치가 프로듀서 79와 콜라보레이션한 진한 감성의 정통 발라드 곡이다. 극 중 정유건 역의 장혁과 지수연 역의 이다해 커플의 메인 테마로 삽입됐다.

'모르시나요'는 웅장한 오케스트레이션과 곡 전반을 이끌어가는 쓸쓸한 피아노 선율, 호소력 짙은 다비치의 목소리까지 함께해 깊은 여운을 남긴다. 무엇보다 속삭이듯 읊조리며 시작되는 도입부와 브릿지의 과감한 생략에도 절정을 향해 치닫으며 쓸쓸함을 배가시키는 진한 감성의 OST '모르시나요'와 동시 공개된 한 편의 영화 같은 뮤직비디오 또한 기대를 더하고 있다.

앞서 다비치는 지난 7일 열린 '아이리스2' 제작발표회에서 무대에 올라 '모르시나요'를 열창해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한편 '아이리스2'는 장혁(정유건 역), 이다해(지수연 역), 이범수(유중원 역), 오연수(최민 역), 김영철(백산 역), 윤두준(서현우 역), 임수향(김연화 역), 이준(윤시혁 역), 윤소이(박태희 역) 등의 캐스팅 라인을 구축한 첩보 액션드라마로, 13일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모르시나요' 뮤직비디오 ⓒ 태원엔터테인먼트]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