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0:02
연예

이경규, "공감-풍자-웃음으로 가족 문제 해결책 제시"

기사입력 2013.01.31 18:52 / 기사수정 2013.01.31 18:54

이준학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방송인 이경규가 가족 프로그램에 나서는 소감을 전했다.

이경규는 31일 여의도 KBS 별관에서 진행된 KBS '가족의 품격 풀하우스(이하 풀하우스)' 기자간담회에서 "가족은 가장 큰 행복을 주기도 하지만, 반대로 가장 큰 아픔을 주기도 하는 것 같다"고 밝혔다.

이경규는 화목한 가족을 만들기 위한 가족 소통 프로그램 '풀하우스'의 MC로 나선다. 그는 '풀하우스'를 통해 지금까지 '시월드'에 국한되어 있던 가족 문제에서 벗어나 결혼, 가사, 혼전동거, 가정 경제, 자녀 교육에 이르기까지 다양하게 발생할 수 있는 가족 문제를 풀어낼 예정이다.

이에 이경규는 "'풀하우스'는 버라이어티로 소화하다보니 풍자와 공감이 있을 것이다. 때문에 많은 분들이 편안하게 보지 않을까 생각한다"며 "그냥 웃기만 하기보다는 공감, 풍자, 웃음의 3박자가 추구되어야 할 것이고, 궁극적으로는 온 가족이 행복해질 것"이라고 전했다.

지난해 추석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방송된 '풀하우스'는 정규 편성되어 출격을 앞두고 있다. 이경규와 함께 이정민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았으며, '개그콘서트'의 박성호, 박지선, 김지민, 김원효-심진화 부부, 13인의 전문가 집단이 현명한 가족 문제 해결법을 제시한다. 2월 1일 밤 8시 50분 첫 방송.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사진 = 이경규 ⓒ KBS]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