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1 13:30
연예

'뮤직트라이앵글' 소지섭, 힙합에 대한 열정 불태워

기사입력 2013.01.17 16:47

백종모 기자


[엑스포츠뉴스=백종모 기자] 최근 래퍼로 깜짝 변신해 주목 받고 있는 배우 소지섭이 KM '뮤직 트라이앵글' '콜라보원(Collabo One)'에서 새 앨범 제작에 뜨거운 열정을 보였다.

16일 오후 KM와 Mnet에서 동시 생방송된 KM '뮤직 트라이앵글' '콜라보원'은 지난주에 이어 배우에서 래퍼로 변신한 소지섭의 앨범 제작기를 공개했다. 이번 주에는 소지섭의 새 앨범 '6시...운동장'의 자켓 사진 촬영현장과 유승호, 박신혜가 출연해 화제를 모은 뮤직비디오 촬영현장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소지섭은 자신의 뮤직 비디오에 직접 출연해 열연을 펼치며 열정적인 모습을 선보였다. 소지섭은 이번 방송에서뿐 아니라 지난주에도 힙합그룹 소울 다이브와 함께 래퍼 소지섭으로서 음악 작업을 즐기는 모습이 소개돼 눈길을 끈 바 있다. 소울다이브가 소지섭에 대해 "미리 연습을 다 해 올 정도로 정말 열심히 한다"고 극찬할 정도였다.

한편 올 1월부터 '뮤직 트라이앵글'에서 선보이고 있는 '콜라보원' 프로젝트는 가수가 아닌 아티스트가 뮤지션과 만나 협업을 통해 새로운 음악을 만들어내는 연간 프로젝트로, 1월 한 달간 소지섭의 미니앨범 '6시…운동장'의 앨범 제작과정이 공개되고 있다.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사진 ⓒ CJ E&M]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