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14:01
연예

이정재·최민식·황정민 '신세계' 포스터 공개

기사입력 2013.01.15 23:29

임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임지연 기자] 최민식, 이정재, 황정민 주연의 영화 '신세계'의 포스터가 공개됐다.

대한민국 최대 범죄조직 골드문에 잠입한 형사 그리고 그를 둘러 싼 경찰과 조직이라는 세 남자 사이의 음모, 의리, 배신의 범죄 드라마 '신세계'가 이정재, 최민식, 황정민의 폭발적인 시너지를 느낄 수 있는 포스터를 공개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세 명의 연기파 남자 배우라는 묵직한 타이틀이 입증하듯, 단 한 컷에서 뿜어져 나오는 폭발적인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신세계' 포스터는 세 배우의 각기 다른 매력의 무게가 더해져 범상치 않은 시너지를 선사하고 있다.

먼저 '범죄와의 전쟁:나쁜놈들 전성시대'로 대중과 평단으로부터 동시에 찬사를 이끌어 냈던 최민식은 1년 만에 돌아온 영화 '신세계'로 경찰 잠입 수사 작전을 설계해 조직의 목을 조이는 형사 '강과장' 역으로 그의 연기 인생 최초로 경찰 캐릭터로 변신해 눈길을 끈다. 강렬한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이정재는 최민식의 캐릭터인 '강과장'의 명령으로 범죄 조직에 잠입한 경찰 '자성' 역으로 밀도 깊은 내면 연기를 선보인다.

마지막으로 정체를 모른 채 '자성'을 친형제처럼 아끼는 조직의 2인자 '정청' 역을 맡은 황정민은 속을 알 수 없는 복합적인 캐릭터로 변신했다.

이정재, 최민식, 황정민이 뭉쳤다. '신세계'는 오는 2월 21일 개봉한다.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

[사진 =ⓒ NEW]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