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7:06
연예

조현재 '광고천재 이태백' 캐스팅… 진구와 라이벌

기사입력 2013.01.14 10:38 / 기사수정 2013.01.14 10:38

김영진 기자

▲ 조현재 '광고천재 이태백'

[엑스포츠뉴스=김영진 기자] KBS 2TV 새 월화 드라마 '광고천재 이태백'에 배우 조현재가 캐스팅 됐다.

조현재는 오는 2월 4일 첫 방송되는 '광고천재 이태백'(극본 설준석 이재하 이윤종, 연출 박기호)에서 냉철한 광고 기획자 '애디 강'으로 변신한다.


'광고천재 이태백'은 사람들을 유혹하는 광고 제작을 위해 피 말리는 전쟁을 하며 살아가는 광고장이들의 모습을 생생하게 그려낸 드라마다. 

그중 애디 강은 세계적인 광고 공모전에서 메달을 휩쓴 명실상부한 엘리트다. 탁월한 전략으로 죽은 기획안도 살려내는 'PT의 귀재'로 날카로운 카리스마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애디 강은 이태백(진구 분)과 사사건건 부딪히며 라이벌 구도를 펼친다.

관계자는 "애디 강은 조현재에게 딱 맞는 옷을 입은 듯 잘 어울리는 배역이라고 생각한다. 냉철하면서도 지적인 카리스마를 가진 애디 강을 조현재가 잘 소화해주리라 기대하고 있다"며 "조현재가 합류함으로서 막강한 라인업을 완성, 진구와 조현재의 대립각 역시 긴장감 있게 그려질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학교 2013'의 후속으로 방송되는 '광고천재 이태백'은 배우 진구, 조현재, 박하선, 한채영, 고창석, 시크릿 한선화 등이 출연한다.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사진 = 조현재 ⓒ 와이트리미디어]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