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09:29
스포츠

'발롱도르 2인자' 호날두, 셀타 비고전 해트트릭 예고?

기사입력 2013.01.10 15:47 / 기사수정 2013.01.10 17:49



[엑스포츠뉴스=스포츠부 김유진 기자] 발롱도르는 놓쳤지만 '세기의 공격수'라는 사실은 변함없었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레알 마드리드)가 2012-13시즌 스페인 국왕컵(코파델레이) 16강 2차전 셀타 비고와 경기에서 해트트릭을 기록하며 팀의 4-0 완승을 이끌었다.

호날두는 경기 두 시간 전 자신의 트위터와 페이스북 등 SNS 계정을 통해 "오늘 열리는 셀타 비고와 코파델레이 경기를 잊지 마세요(Hey guys. Don't forget to watch today's match with Celta de Vigo for the Copa del Rey. Hala Madrid!"라는 글을 올렸다.

특히 레알 마드리드의 응원구호인 '알라,마드리드('Hala Madrid)'라는 말로 경기에 대한 의지를 드러냈다.

호날두는 경기 이틀 전에 열린 국제축구연맹(FIFA) 발롱도르 시상식에서 리오넬 메시에 밀려 세 번이나 2위에 머무는 아쉬움을 겪어야 했다.

평소 인터뷰를 통해서도 스스로를 '경쟁심 강한 사람'이라고 말해왔던 호날두는 셀타 비고와 경기에서 보란 듯이 해트트릭을 성공시켜 건재함을 입증했다. 

레알 마드리드는 호날두의 활약으로 셀타 비고에 완승을 거두며 8강에 진출했다.

[사진=호날두 트위터 ⓒ Gettyimages/멀티비츠]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