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02:43
연예

K팝스타2' 리틀보아 김민정, "서태지보다 춤 잘 춘다" 양현석 극찬

기사입력 2013.01.06 17:14 / 기사수정 2013.01.06 17:42

방송연예팀 기자


▲ K팝스타2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임수진 기자] 리틀 보아 김민정이 양현석으로부터 극찬을 받았다.

6일 방송된 SBS 'K팝스타2'에서는 참가자들이 팀을 이뤄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캐스팅 오디션을 치르는 내용이 방송됐다.

예선 때부터 리틀 보아로 큰 화제를 모았던 김민정은 유효진, 소유지와 함께 팀을 이뤘고 서태지와 아이들의 '컴백 홈'을 선곡해 무대에 올랐다.

세 사람의 무대가 시작되고 김민정은 가장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파워풀한 군무를 선보였고 같은 팀인 유효진과 소유지도 양현석과 이주노의 댄스를 완벽하게 재현해냈다.

세 사람의 무대가 끝나고 양현석은 "서태지와 아이들 노래를 불러 공정한 심사를 할 수가 없다"며 "여기서 제가 서태지씨 공격을 해볼까요?"라고 장난스럽게 말했다.

양현석은 김민정을 향해 "서태지보다 훨씬 더 춤을 잘 춘다"며 "예전에도 몇 번 말한 적이 있는데 김민정양은 정말 보아의 어린 시절을 보는 것 같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심사가 끝난 후 박진영은 "소유지양은 춤을 추는 센스가 있다"며 JYP로 캐스팅했고 보아는 "모 아니면 도라는 심정"이라며 김민정과 유효진을 캐스팅하며 "걸 그룹을 만들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김민정, 보아 ⓒ SBS K팝스타2 방송화면 캡처]



방송연예팀 임수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