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01:35
연예

소녀시대 I Got a Boy 컴백쇼서 대공개…'코브라 댄스' 눈길

기사입력 2013.01.02 01:09 / 기사수정 2013.01.02 01:09

방송연예팀 기자


▲ 소녀시대 컴백쇼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민하나 기자] 소녀시대가 컴백쇼 '로맨틱 판타지'로 안방에 돌아왔다.

소녀시대가 1일 방송된 MBC 신년특집 '소녀시대의 로맨틱 판타지'를 통해 신곡 '아이 갓 어 보이(I Got a Boy)'의 무대를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소녀시대는 기존의 소녀시대의 이미지를 벗고 파워풀하면서도 세련된 댄스를 통해 '걸스 힙합'의 진수를 보여줬다.

특히 '아이 갓 어 보이(I Got a Boy)'의 댄스 버젼이 공개 됐을 때 화제를 불러 일으켰던 '코브라 댄스'는 기존의 여자 아이돌 그룹의 안무에서 찾아볼 수 없는 신선함과 세련됨을 동시에 엿볼 수 있었다.

'소녀시대의 로맨틱 판타지'에서는 소녀시대의 히트곡 무대는 물론, 멤버 개개인이 준비한 스페셜 무대와 정규 4집 앨범의 신곡들을 선보였다.

신곡 '아이 갓 어 보이(I Got a Boy)'의 테마가 '여자들의 수다'인 만큼 신곡 가사에는 일상생활 속에서 여자들이 친구들과 소소하게 나누는 수다 내용이 유쾌하게 담겨있다.

이에 소녀시대 멤버들은 모두 한자리에 모여 그녀들만의 진솔한 마음 속 이야기를 털어놓는 수다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MBC 방송화면]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