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매니아=강정훈 기자] 팰주식회사(대표 김형섭)의 하이테크 스타일리쉬 캠핑웨어 오프로드(http://www.offroad-korea.com)는 연말을 맞아 12월 한달 동안 ‘땡스 기빙 오프로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특별 제작한 ‘2013년 오프로드 달력’과 캠핑담요를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플리스 짚업 제품을 2만원에 구입할 수 있는 특전도 제공한다.(제품은 조기 품절 가능, 이벤트 중복 적용 가능)
올해 8월 첫 매장을 오픈한 오프로드는 스타일리쉬한 고기능성 캠핑웨어 브랜드로 차별화 된 스타일링에 기능성을 첨가함으로써 캠퍼들로부터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방수와 방풍은 물론 방염 소재를 사용한 자켓, 의자로 변신 가능한 배낭 등 캠핑에 특화 된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고객 대상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특히, 지난 11월부터는 캠핑용품 전문 브랜드인 ‘스노우피크’의 캠핑용품들도 오프로드의 매장을 통해 만나 볼 수 있게 됐다. 이를 기념해 스노우피크 캠핑의류 60% 할인 행사도 진행 중이다. 구매금액 별로 침낭형 패딩점퍼, 방염 앞치마, 멀티박스 등 오프로드의 캠핑 용품도 증정 한다.
오프로드의 김현정 리더는 “올해 새롭게 런칭한 오프로드는 고객들의 사랑에 힘입어 성공적으로 자리잡고 있다. 연말을 맞아 고객의 사랑에 조금이라도 보답하고, 내년에는 더 많은 사람들이 오프로드를 통해 캠핑의 매력을 깨닫길 바라는 마음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오프로드가 준비한 무릎담요와 함께 따듯한 연말을 보내시고, 2013년 달력과 함께 활기찬 한 해를 시작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사진 = 오프로드 제공]
강정훈 기자 outdoo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