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2:21
연예

'뮤직뱅크' 인피니트 김성규, '60초' 열창

기사입력 2012.11.30 19:23 / 기사수정 2012.11.30 19:23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민하나 기자] 그룹 인피니트의 리더 김성규가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였다.

김성규는 30일 방송된 KBS '뮤직뱅크'에 출연해 타이틀곡 '60초'로 감성적인 무대를 연출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성규는 강렬한 레드 컬러의 헤어스타일에 독특한 무늬의 와인색 수트를 입고 등장했다. 특히 김성규는 부드러우면서 잔잔한 미성으로 노래를 열창했다. 그룹 인피니트의 메인보컬다운 실력을 드러내는 무대였다.

지난 19일 공개된 김성규의 솔로앨범은 넬과 인피니트 '내꺼하자', 카라 '미스터' 등의 히트작곡가 스윗튠 등의 지원사격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타이틀곡 '60초'는 그간 K팝 시장에서 비주류의 음악으로 불린 모던록 사운드의 곡으로 김성규는 특유의 감성적인 보이스와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곡의 깊이를 더했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 방송에는 동방신기, 손담비, 노을, 양요섭, 김성규, B1A4, NS윤지, 보이프렌드, C-CLOWN, 빨간 추리닝, 주니엘, 빅스타, D-UNIT, 가비엔제이, A-JAX, 달샤벳, 2BiC, SPICA, 오프로드, E2RE, 타히티, 원더보이즈, 걸스데이가 출연했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김성규 ⓒ KBS 방송화면 캡처]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