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21:43
연예

유아인 "안철수 비난한 것들 부끄러운 줄 알아라"

기사입력 2012.11.23 22:02 / 기사수정 2012.11.23 22:18



▲ 유아인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배우 유아인이 안철수 대선후보의 사퇴와 관련해 자신의 솔직한 의견을 밝혔다.

유아인은 23일 자신의 트위터에 "아름다운 단일화 같은 소리하네. 안철수 비난한 것들 부끄러운줄 알아라. 만족스럽냐. 권력을 내려놓지 않은것은 야권 또한 마찬가지다"고 적었다.

유아인은 "신물나게 싸워봐라 목적을 상실한 권력 근본을 상실한 권력. 권력 그 자체를 위한 권력을 휘두르며. 제자리에서"라고 덧붙이며 실망감을 드러냈다.

앞서 안철수 무소속 대선후보는 23일 대선 후보직 사퇴를 전격 선언했다.

안철수 후보는 23일 오후 서울 종로 공평동 선거 캠프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민주통합당 문재인 후보와의 단일화 룰 협상이 결렬에 대해 "더 이상 단일화 방식을 놓고 대립하는 것은 국민에 대한 도리가 아니다"면서 사퇴 의사를 밝혔다.

안철수는 "제가 대통령이 돼 새로운 정치를 펼치는 것도 중요하지만, 정치인이 국민 앞에 드린 약속을 지키는 것이 그 무엇보다 소중한 가치라고 생각한다"고 말하고, "이제 단일후보는 문재인 후보"라고 선언하면서 지지자들께서 문재인 후보를 성원해 주시면 고맙겠다고 말했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유아인 ⓒ 엑스포츠뉴스DB]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