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4:50
연예

'착한남자' 이광수, 막바지 촬영현장 공개 '엔도르핀 역할 톡톡'

기사입력 2012.11.14 18:28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배우 이광수가 KBS 수목드라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이하 '착한남자', 극본 이경희/ 연출 김진원,이나정)의 막바지 촬영현장 속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막바지 촬영현장 속 이광수는 보는 이들을 따라 웃게 만드는 마력의 '착한 웃음'과 함께 진지하게 '대본 삼매경'에 빠져 있는 모습 등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또 지난 18화를 통해 아픈 친구 강마루(송중기 분)에게 '수술을 받지 않겠다면 자신을 밟고 지나가라'며 문 앞에서 버티는 장면을 촬영하는 중에도 누운 채로 대본을 놓지 않고 있어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했다.

이광수는 마지막 19, 20화 결말만을 남겨두고 있는 드라마 '착한남자'를 통해 강마루의 절친한 친구로 그의 병을 유일하게 알고 함께 아파하는 모습을 보이며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하고 있다.

특히 이광수가 친구 송중기를 위해 의절한 아버지의 무덤에 찾아가 살려달라는 기도를 올리는 장면에서는 순간 시청률이 급상승했으며, 드라마 속 명장면으로 손꼽히기도 했다.

시청자와 누리꾼들 역시 "마력의 착한남자 이광수, 사랑스럽네", "이광수 씨 누워서도 대본을 놓지 않네요", "촬영장 엔도르핀 역할을 톡톡히 하네요" 등의 반응을 보이며 이광수를 응원하고 있다.

이광수는 현재 드라마 '착한남자'와 함께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으로 '대세남'의 반열에 오르며 활발히 활동 중이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 킹콩엔터테인먼트 제공]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