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4 23:07
연예

송중기, 연기에서 노래까지 '팔방미인 인증'

기사입력 2012.11.02 10:50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배우 송중기가 연기에 이어 노래까지 다재다능함을 뽐내고 있다.

송중기는 KBS 수목드라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이하 '착한남자' 극본 이경희/연출 김진원, 이나정)에서 강마루 역으로 흡입력 있는 연기를 선보이고 있는 송중기는 '착한남자' OST 수록곡 '정말'을 부르며 팔방미인임을 입증했다.

'정말'은 국내 유명 프로듀서의 참여와 함께, 송중기가 직접 보컬을 맡았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정말'은 공개 직후 각종 음원 사이트 상위권에 오르는 것은 물론, 절정을 향해 치닫고 있는 드라마 스토리를 한층 더 절절하게 만드는 애틋한 노래 가사로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애절하면서도 순수함이 묻어나는 송중기의 목소리와 노래 실력이 극 중 강마루의 마음을 더욱 가슴에 와 닿게 하고 있다.

송중기는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수목드라마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는 '착한남자'를 통해 입체적인 '옴므파탈' 캐릭터를 완성한 것은 물론 섬세한 연기 호흡을 선보이며 브라운관을 장악했다.

또 파격 변신으로 드라마와는 상반되는 매력을 펼친 영화 '늑대소년'(각본감독 조성희) 역시 개봉 첫날부터 박스 오피스 1위를 차지하는 등 드라마에 이은 연속 흥행으로 주목받고 있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 SIDUS HQ 제공]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