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매니아=강정훈 기자] 야외활동하기 좋은 선선한 가을 날씨가 계속되는 가운데 자전거를 구매하려는 남성 소비자들이 부쩍 늘어나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삼천리자전거에서는 하이브리드 자전거 ‘메트로’를 출시했다. ‘메트로’는 소비자가 각 파트별로 원하는 컬러를 선택하여 주문할 수 있는 컬러커스텀 자전거로 스타일과 패션을 중요시하는 젊은 남성 구매층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에는 핸들바와 휠 타입까지 커스텀할 수 있도록 선택폭이 늘어나 천편일률적인 하이브리드 자전거 사이에서 돋보이는 제품이다. 알루미늄 프레임으로 제작됐으며 가격은 35만원부터 선택하며 기타 옵션에 따라 가격이 달라진다.
이외에도 주말을 이용해 여유롭게 즐기는 등산과 캠핑문화가 20대 남성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면서 아웃도어 아이템 판매율도 증가하고 있다.
아이더가 최근 선보인 '라피스' 고어텍스 재킷은 고어텍스 재킷과 다운 재킷이 세트 형태로 구성된 디터쳐블 재킷이다. 외피와 내피를 각각 활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며 세트로 착장 시 세련된 코디가 가능해 남성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캐주얼한 느낌으로 착용할 수 있는 빈폴 아웃도어의 ‘투웨이 핸들 백팩’도 눈여겨볼 만하다. 칼라 블록을 통해 현대적 감각을 표현한 캐쥬얼 더플백으로 백면에 히든 처리된 백팩 어깨끈 장식이 포인트다.
세련된 배색 디자인 제품으로 캠핑이나 등산시는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패션 포인트로 활용할 수 있어 실속파 남성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사진 = 삼천리자전거 홈페이지 캡쳐, 아이더 제공]
강정훈 기자 outdoo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