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임수진 기자] 에픽하이가 발랄한 악동의 모습으로 다시 돌아왔다.
21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SBS '인기가요'에서 컴백 무대를 가진 에픽하이는 이번 앨범 타이틀 곡인 'UP'과 'DON'T HATE ME'로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였다.
오랜만에 컴백한 에픽하이는 컴백 무대부터 남달랐다. 특히 'DON'T HATE ME'의 무대에서는 여러 가지 소품들로 지드래곤의 'CRAYON'가사를 패러디하며 재치 있는 무대를 선사했다.
에픽하이의 이번 7집 앨범 타이틀 곡 'UP'은 오늘은 밑바닥 인생이지만 내일은 하늘을 날아다닐 테니 "두고 봐라!"라고 외치는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특히 2NE1 박봄이 함께 참여해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또 다른 타이틀 곡 'DON'T HATE ME'는 얼터너티브 락의 요소가 가미된 곡으로 독특한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특히 레이디 가가와 어벤져스, 지드래곤을 패러디한 뮤직 비디오가 공개 되면서 많은 화제를 몽고 있다.
한편, 이 날 SBS '인기가요'에는 케이윌, FT아일랜드, 시크릿, 지드래곤 동방신기, EXID, 100%, 원더보이즈, 미스터 미스터, BTOB, 쥬얼리, 가인, 서인영이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펼쳤다.
[사진=에픽하이ⓒSBS 방송 화면 캡처]
방송연예팀 임수진 기자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