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펑키 카리스마'를 지향하는 그룹 '익사이트(EXCITE)'가 첫선을 보인다.
5인조 아이돌 그룹 '익사이트'는 평균 20대 초반의 뜨거운 청춘을 고스란히 품고 있는 열정적이고 음악을 즐길 줄 아는 그룹이다.
평균 180cm에 가까운 신장과 각 멤버마다 갖고 있는 고유의 매력이 강렬한 퍼포먼스와 함께하는 '익사이트'는 음악으로, 카리스마로 듣고 보는 이들에게 진짜 재미있는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음악을 선보인다는 의미다.
또 항상 기대감과 새로운 음악으로 K-POP은 물론 전세계를 들뜨게 만들겠다는 각오도 함께 담겨 있다.
그룹 '익사이트(EXCITE)'의 소속사 ㈜펜타이엔씨는 "첫 아이돌 남성 5인조 그룹 '익사이트'를 기획 단계에서부터 그룹의 음악적 지향점과 더불어 멤버 각각의 고유 캐릭터를 체계적이고 트렌드에 맞게 준비해 왔고, '익사이트'만의 새로운 스타일을 창조했다"고 소개했다.
익사이트는 "No 신비주의"를 외치며, 누구보다 솔직하고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는 음악과 댄스를 선보이며 여느 다른 남자 아이돌 그룹보다 '친근하고 따뜻함' 느낌으로 팬들 앞에 선다는 각오다.
오는 22일 월요일 낮 12시 음원공개 및 뮤직비디오 티져영상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