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21:12
연예

'출발 드림팀' 에이스 조성훈, EXID '매일밤' 뮤비 출연

기사입력 2012.10.15 14:43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신인배우 조성훈이 걸그룹 'EXID(이엑스아이디)'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조성훈은 EXID의 디지털 싱글 '매일밤'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수많은 여자를 만나면서도 헤어진 여자친구에게 밤마다 전화를 걸어 마음을 흔들어 놓는 '나쁜 남자'를 연기하면서 눈길을 끌고 있다.

또 '매일밤'의 뮤직비디오 속 배우 조성훈은 조각 같은 외모는 물론, 상처를 받은 여자들의 반격을 받는 순간에도 도도함과 카리스마를 유지하는 나쁜 남자를 완벽히 재현해냈다.

특히 조성훈은 현재 KBS '출발드림팀 시즌2'에 출연하며 뛰어난 운동신경과 불타는 승부욕 등 남성적인 매력을 무한 발산하면서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받고 있던 중 '매일밤' 뮤직비디오를 통해 새로운 모습을 선보인 것이라 앞으로의 행보에 더욱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누리꾼들 역시 "OPPA 때 좋아했는데 배우가 되셨군요", "드림팀에서의 활약도 잘 보고 있어요", "앞으로 더 많이 만나봤으면" 등의 의견을 전하며 조성훈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연기+외모+운동' 삼박자를 고루 갖춘 '팔색조 매력'으로 누리꾼들의 많은 기대와 관심을 받고 있는 조성훈은 앞으로도 '출발 드림팀 시즌2' 출연은 물론 다양한 방면에서 왕성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 벤자민, AB엔터테인먼트/EXID '매일밤' 뮤직비디오 영상]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