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0 15:51
연예

'남격' 이경규·김태원·김준현, 신분증 사진 공개 '눈길'

기사입력 2012.10.07 17:17 / 기사수정 2012.10.08 13:17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원민순 기자] 이경규, 김태원, 김준현의 신분증 사진이 공개됐다.

7일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 - 남자의 자격'에서는 철인 3종 경기 편이 전파를 탔다.

멤버들은 2012 통영 ITU 트라이애슬론 월드컵대회를 앞두고 저녁식사로 장어 요리를 먹으면서 몸보신에 나섰다.

그러던 중, 이경규부터 갑자기 신분증 사진을 공개하기 시작했다. 이경규는 불과 한 달 전에 찍었다면서 주민등록증 사진을 공개했다. 하지만, 한 달 전 사진이라고는 믿기지 않을 정도로 풋풋함을 뽐내고 있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어 '국민할매' 김태원은 자신의 여권 사진을 멤버들에게 보여줬다. 사진 속 김태원은 트레이드마크인 선글라스가 없어서 그런지 뭔가 허전한 느낌에 '국민할매'란 별명이 딱 들어맞는 포스를 풍기고 있었다.

마지막으로 고정멤버를 걸고 철인 3종 경기에 나선 김준현의 운전면허증 사진이 공개됐다. 김준현은 사진 속에서 날을 한껏 세운 후드 티셔츠를 입고 표정이 화가 난 사람처럼 잔뜩 굳어 있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멤버들이 철인 3종 경기 대회에서 끝까지 완주할 경우 각각 공약을 걸어 눈길을 끌었다.

[사진=이경규, 김태원, 김준현 ⓒ KBS 방송화면]

방송연예팀 원민순 기자 wond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