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17:32
연예

'음악중심' 오렌지캬라멜, 통통 튀는 매력의 발랄한 '립스틱' 무대

기사입력 2012.10.06 16:54 / 기사수정 2012.10.06 16:54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전현영 기자] 오렌지캬라멜이 음악중심에서 귀엽고 발랄한 무대를 장식했다.

6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한 오렌지캬라멜은 '립스틱'으로 통통 튀는 발랄한 매력을 한껏 과시했다.

오렌지캬라멜의 타이틀곡 '립스틱'은 중독성 강하고 통통 튀는 사운드에 로만 일렉트로닉 장르의 음악을 섞어 만든 곡으로, 업 비트에 나오는 색소폰과 신디사이저 사운드가 신나는 느낌을 더한다.

또, 오렌지캬라멜 특유의 톡톡 튀는 안무와 처음 만난 남자에게 립스틱을 묻힌다는 능청스러운 가사가 인상적이다.

이날 오렌지캬라멜은 곰돌이 인형을 어깨에 올린 도트 무늬의 컬러풀한 상의에 발레리나 같은 화이트 스커트를 매치해 귀여움을 한껏 강조하기도 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동방신기, 가인, 시크릿, FT 아일랜드, 오렌지 캬라멜, 100%, 이석훈, 라니아(Rania), 마이티마우스, 빅스타(BIGSTAR), 나비, 피에스타, 카오스(ChAOS), 비오비포(BOB4), 미스터미스터(Mr.Mr), 스카프(SKARF), 쉬즈(She'z), 24K, 오프로드(OFFROAD)가 출연해 무대를 꾸몄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오렌지캬라멜 ⓒ MBC 방송 화면]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