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4:59
연예

'뮤직뱅크' 동방신기, 차원 다른 퍼포먼스로 컴백

기사입력 2012.10.05 19:45 / 기사수정 2012.10.06 23:43

백종모 기자


[엑스포츠뉴스=백종모 기자] 동방신기가 컴백 무대에서 수준 높은 퍼포먼스 실력을 과시했다.

동방신기는 5일 방송된 KBS '뮤직뱅크'에서 1년 8개월 만에 발표한 6집의 타이틀곡 'Catch Me'와 수록곡 'I don't know'의 무대를 선보였다.

'I don't know' 무대에서 동방신기는 핑크색 정장을 입고 스위티한 댄디가이로 변신했다. 부드러운 복장과는 달리 강렬한 리듬과 아슬아슬하게 쪼개지는 보컬 리듬에 맞춘 절도 있는 안무가 돋보였다.

이어진 'Catch Me' 무대에서 동방신기는 뮤직비디오를 통해 선보인 화려한 퍼포먼스를 완벽히 재현했다.

멤버들은 덥스탭(힙합적인 리듬을 가미한 일렉트로닉 음악의 파생 장르) 비트에 맞춰 백댄서들과 팔을 이어 하나의 큰 동작을 표현하는 '헐크 춤'과 '용트림 춤'을 선보였다. 또한 서로가 거울 속에 자신을 비춘 듯한 상황을 연기하는 '거울춤'으로 남자의 이중적인 내면 연기를 선보였다. 두 멤버간의 일사불란한 동작이 돋보였다.

동방신기의 'Catch Me'는 컴백과 동시에 1위 후보에 오르는 저력을 선보였으나, 빌보드 차트 2위곡 '강남스타일'에 밀려 1위를 차지하지는 못했다.

한편, 동방신기는 6일 MBC '쇼!음악중심', 7일 SBS '인기가요'에도 연이어 출연한다.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사진 ⓒ 뮤직뱅크 방송화면]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