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백종모 기자] 동방신기 타이틀 곡 'Catch Me'의 안무 연습 영상이 28일(금일) 공개된다.
28일, 유튜브 에스엠타운 및 유튜브 동방신기, 페이스북 에스엠타운, 페이스북 동방신기 등을 통해 공개되는 이번 영상은 타이틀 곡 'Catch Me'의 파워풀한 안무를 연습하는 동방신기 멤버들의 모습을 만날 수 있으며, 동방신기만의 차별화된 퍼포먼스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만큼, 이목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Catch Me' 안무는 세계적인 안무가 '토니 테스타'가 맡아 완성도를 더욱 높였으며, 지난 24일 뮤직비디오 공개 후, '헐크춤, '용틀임춤', '거울춤' 등 다양한 이름으로 불리며 많은 화제를 모아, 동방신기의 컴백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는 상황.
또한, 26일 출시된 새 앨범 'Catch Me'는 발매되자마자 한터차트, 핫트랙스 등 각종 음반판매량 집계사이트에서 실시간 차트는 물론 일간 차트까지 연일 1위를 휩쓸어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을 다시 한 번 확인케 한다.
한편, 동방신기는 오는 10월 5일 KBS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6일 MBC '쇼!음악중심', 7일 SBS '인기가요' 등에 잇따라 출연해, 'Catch Me'의 첫 무대를 공개할 예정이다.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