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04:02
스포츠

네파, 실용성 높인 리버서블 구스다운 출시

기사입력 2012.09.21 11:06 / 기사수정 2012.09.21 11:06

패션팀 기자

[아웃매니아=패션팀] 점점 쌀쌀해져 가는 날씨에 보온성이 강조된 아웃도어 제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아웃도어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네파(NEPA)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양면으로 입을 수 있는 ‘다피오 리버서블 구스다운 자켓’을 출시했다.

최근 출시된 ‘다피오 리버서블 구스다운’은 그대로 입어도 뒤집어 입어도 좋은 두 가지 스타일의 실용성 높인 아이템이다. 한 면은 실버 느낌으로 화려함을, 나머지 다른 한 면은 블랙컬러로 솔리디함을 강조했으며, 배색처리된 소매부분으로 디자인 퀄리티까지 한껏 높였다.

또한 ‘다피오 리버서블 구스다운’ 초경량 소재를 사용하여 중량을 최소화하였으며, 빠른 복원력으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휴대와 보관이 가능한 장점이 있다. 특히 네파의 엑스벤트 시리즈의 히트온과 인터테크의 기능이 있어 착용 시 신체에서 발행하는 열을 반사해 높은 보온 효과를 자랑하고, 체온과 외부온도와의 차이로 발생하는 다운 내부의 땀과 습기는 밖으로 내보내는 역할까지 해 장시간 활동에도 불편함이 없도록 만들었다. 가격은 33만원.

네파 마케팅팀 윤희수 리더는 “지금 같은 간절기에는 겨울까지 입을 수 있는 구스다운을 찾는 고객들이 많다”면서 “이 때문에 같은 가격이라도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으면서 뛰어난 기능까지 겸비한 제품인 ‘다피오 리버서블 구스다운’은 인기가 높다”고 전했다.

실용성뿐만 아니라 디자인 퀄리티까지 뛰어난 네파 ‘다피오 리버서블 구스다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nepa.co.kr)나 문의번호(080-3407-0288)로 확인 가능하다.

[사진 = 네파 제공] 


패션팀 outdoo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