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2 15:39
스포츠

밀레, '희망신발 · 사랑가방 보내기 캠페인' 실시

기사입력 2012.09.13 11:24

강정훈 기자

[아웃매니아=강정훈 기자]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대표 한철호, http://www.millet.co.kr)가 국제 아동복지를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는 비정부기구 ‘날개달기 운동본부’와 함께 캄보디아 어린이 돕기에 나선다.

밀레 멤버십 고객은 10월 6일까지 매장으로 사용하던 배낭과 등산화를 가져오면 새 제품 구입시 즉석에서 최대 5만원까지 가격 할인 혜택을 주고, 소비자들로부터 기증된 제품은 검수 및 개별 포장 과정을 거쳐 캄보디아 어린이들에게 보내질 예정이다. 폭넓은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반드시 밀레 제품이어야만 한다는 제한 조건도 없앴다.

브랜드와 무관하게 등산화나 배낭을 지참하고 지금 밀레 매장을 찾으면, 할인이 적용되고 있지 않은 가을/겨울 신상품도 5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번 캠페인은 경기도의 수원 팔달 초등학교, 경기 고양 고등학교 등 날개달기 운동본부와 후원 협약이 이루어진 6개 학교와 연계하여 신발과 가방을 기증 받는 행사도 함께 진행 중이다. 밀레 매장과 학교를 통해 기증된 신발과 배낭은 오는 10월 8일 일괄 날개달기 운동본부로 보내져, 연말에 캄보디아 어린이들에게 전달된다.

밀레 마케팅팀 박용학 이사는 “엄홍길 대장과 함께하고 있는 네팔 휴먼스쿨 건립 후원과 더불어, 작은 손길이나마 지속적으로 저개발 국가 어린이들을 돕기 위해 힘쓸 것”이라고 캠페인 실시의 변을 밝혔다.

[사진 = 밀레 제공] 


강정훈 기자 outdoo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