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매니아=강정훈 기자] 서귀포 KAL 호텔은 사랑하는 가족, 연인 그리고 벗들과 함께 여유와 품격을 맛볼 수 있는 ‘프리미엄 캠핑 바비큐’를 마련했다.
그 동안 번거롭게 캠핑장을 찾아 텐트를 치며 캠핑 준비로 많은 시간을 허비했다면 편안하고 여유롭게 준비된 서귀포 KAL 호텔 캠핑장에서 늦은 휴가를 즐겨보는건 어떨까?
하늘과 바다가 맞닿은 수평선 너머로 들려오는 파도 소리와 제주 바다 내음, 그리고 문섬과 섭섬을 마주 한 채 즐기는 서귀포 KAL 호텔의 프리미엄 캠핑 바비큐는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아울러 캠핑의 멋과 함께 남태평양 밤 하늘 아래서 즐기는 바비큐 파티로 낭만과 휴식, 여행의 참 맛을 느낄수 있다.
서귀포 KAL 호텔의 프리미엄 캠핑 바비큐는 꽃등심, 새우, 전복, LA갈비, 흑돼지오겹살 등 다양한 육류와 해산물을 비롯해 고구마, 감자, 쌈야채들로 푸짐하게 구성되어 있다. 이외에도 닭다리, 베이컨 말이, 떡갈비 치즈, 과일 등 어린이 세트메뉴도 준비되어 있다.
캠핑 바비큐 이용은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으며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회원인 경우 마일리지 공제로도 이용이 가능하다.
한편, 캠핑 이용시간은 오후 6시~11시, 예약 문의는 서울예약센터(02-310-6677), 서귀포KAL호텔(064-730-9654)
[사진=대한항공 KAL호텔 제공]
강정훈 기자 outdoo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