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7 17:25
연예

'슈퍼스타K4' 김민준 깜짝 과거 밝혀져, 알고 보니…

기사입력 2012.08.25 22:58 / 기사수정 2012.08.25 23:12

백종모 기자


[엑스포츠뉴스=백종모 기자] '슈퍼스타K4' 참가자 김민준의 깜짝 과거가 화제다.

김민준은 24일 방송된 '슈퍼스타K4'의 육군 예선에 군인 신분으로 참여해 세상을 떠난 여자친구와의 사연과 잘생긴 외모로 화제가 됐다.

범상치 않은 외모답게 김민주는 과거 모 쇼핑몰 모델로 활동했던 것으로 밝혀졌다.

모델 활동 당시 김민준은 잘생긴 외모 뿐 아니라 원만한 성격에 노래까지 잘 부르는 등 다재다능한 끼를 가지고 있었던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김민준은 육군 병장 신분으로 '슈퍼스타K4' 예선에 참여했다. 그는 "군대 가기 전에 사귀었던 여자친구가 있었는데 그 친구가 유학을 가면서 헤어지게 됐다. 그리고 그 친구는 스스로 세상과 이별했다"라며 "그 친구에게 이 노래를 자주 불러줬는데 힘들 때 곁에 있어주지 못한 그녀에게 불러 주고 싶다"고 자신의 사연을 털어놨다.



또한 심사위원 손담비에게 "담비야 고마워"라고 말하는 등 방송 친화력도 돋보였다.

심사위원들 앞에 선 김민준은 김광진의 "편지"를 애틋한 감정을 담아 노래했고, 그의 노래가 끝나자 이승철은 "이게 누구 노래냐. 리메이크 하고 싶다"며 큰 관심을 보였다.

한편, 24일 방송에서는 전위예술에 가까운 퍼포먼스를 보인 김훈, 얼짱 여군 강수연 하사 등의 출연자와 함께, 강용석 전 위원의 경연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사진 = 김민준 ⓒ 온라인 커뮤니티, Mnet 방송화면]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