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태스타일, 포니스타일 ⓒ 유튜브 해당영상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싸이의 '강남스타일'을 패러디한 '변태스타일'이 등장해 식지 않는 싸이의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지난 20일 미국 온라인 매체인 엔엠알(NMR)은 '강남스타일 패러디 톱 11'이라는 기사를 통해 싸이의 '강남스타일' 패러디물의 순위를 매겼다.
엠엔알에서 소개한 '강남스타일 패러디 톱11'은 캐릭터 버전, 지역 버전, 코믹 버전 등으로 나뉜다.
먼저, 캐릭터 버전 '포니스타일'은 귀여운 조랑말 포니를 이용한 애니메이션으로, 선글라스를 착용한 수컷 조랑말이 암컷 조랑말을 유혹하며 춤을 추는 내용이다. 조랑말이 '말춤'을 춘다는 것이 재미를 준다.
다음으로, 지역 버전인 시카고를 배경으로 한 패러디 물에서는 한 남자가 슈퍼맨 팬츠를 입고 시카고 시내에 나타나 마차를 타거나 거리를 질주하며 '말춤'을 선보인다.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변태스타일' 이라는 제목의 코믹 패러디다. '변태(BYUNTAE)'라는 뜻을 설명하는 것으로 시작된 영상 속에서 한 남자가 '변태스타일' 노래에 맞춰 춤을 춘다. 남자는 엘리베이터 안에서 여성의 치마 안을 들여다보거나 요가 하는 여자를 훔쳐보는 등 그야말로 '변태' 같은 행동을 하며 말춤을 춘다.
'강남스타일'의 또 다른 패러디 물 '변태스타일'을 접한 네티즌들은 "변태스타일까지 나오다니", "싸이도 이제 한류 스타", "강남스타일 패러디는 다 웃겨" 등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