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4 14:55
연예

'국민남편' 유준상, 섹시한 카리스마 화보 공개

기사입력 2012.08.22 23:23

이준학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KBS 2TV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서 '국민남편'으로 제 2의 전성기를 맞은 유준상의 화보가 공개됐다.

유준상은 패션 매거진 슈어에서 진행한 화보를 통해 기존의 다정다감한 이미지에 더해, 섹시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함께 선보였다.

화보 속 유준상은 화이트 셔츠에 세련된 스타일의 룩을 완벽히 소화하며, 샴페인을 음미하고 주방에서 요리를 준비하는 등 카리스마 넘치는 완벽한 남자의 모습을 유감없이 보여줬다.

촬영 관계자는 "유준상은 특유의 유머와 센스 있는 감각으로 어린 여자 모델과도 어색하게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촬영 내내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였다"라고 전했다.

이에 유준상은 슈어와의 인터뷰에서 "24년간 연기를 해왔다는 것도 다행이고, 아직까지 뮤지컬 무대에 설 수 있는 것도 다행이고, 레슨을 받을수록 해야 할 것들이 남아있는 것도 내겐 다행이다"라며 연기에 대한 열정을 밝혔다.

또한 "난 평범하고 일상적인 것을 가장 좋아하고 또 그런 삶을 추구한다"며 "연기에도 일상적인 것이 없으면 의미가 없다고 본다"는 확고한 연기철학을 밝히기도 했다.

유준상은 올해 드라마 '넝굴당' 뿐만 아니라 에세이 '행복의 발명'을 출간했으며 영화 '다른나라에서', '리턴투베이스', '터치'의 개봉을 앞두고 있고, 뮤지컬 '잭 더 리퍼' 일정까지 소화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유준상의 인터뷰와 화보는 '슈어' 9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사진 = 유준상 ⓒ 슈어]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