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K=강정훈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K2(www.k2outdoor.co.kr 대표 정영훈)는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다양한 다운재킷을 선보이고, 31일(금)까지 다운재킷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일정금액을 할인해주는 ‘K2 다운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K2 다운 페스티벌’은 이번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새롭게 출시한 신상 다운재킷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20만원 이상은 3만원, 30만원 이상은 4만원, 40만원 이상은 5만원을 할인해주는 이벤트다.
이번 행사는 오는 8월 31일(금)까지 전국의 250여 개 K2 매장과 온라인몰(www.k2outdoor.co.kr)을 통해 진행되며, 제품 구매 시 결제 금액에 대한 마일리지 및 타 쿠폰 중복 할인은 불가하다.
한편, K2는 다운재킷의 수요가 매해 늘어남에 따라 지난해보다 출시 시기를 앞당겨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특히, 지금까지 선보이지 않았던 새로운 형태의 다운재킷인 ‘울트라 슬림 다운재킷 마네스(남)/아몬(여)’은 기존의 슬림 다운재킷보다 절반가량 얇은 두께로 니트나 가디건처럼 늦여름부터 가을까지 산행 및 캠핑 시 활용할 수 있다.
K2 정철우 의류기획팀장은 “K2는 올 가을/겨울 시즌 간절기부터 착용이 가능한 새로운 형태의 울트라 슬림 다운재킷부터 고기능성의 헤비 다운재킷까지 다양한 제품을 일찍이 선보였다” 며 “매년 늘어나는 다운재킷의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지난해보다 출시시기를 3주가량 앞당겼으며, 파격적인 할인 혜택까지 제공해 더 좋은 판매율을 보일 것으로 기대한다” 고 말했다.
[사진=K2 제공]
강정훈 기자 outdoor@xportsnews.com